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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SOAP의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활동을 신속하게 전달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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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공지] 자주 묻는 질문 FAQ
NAME (ip:)
  • DATE 2016-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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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지구를 사랑하는 천연브랜드 비앤솝 입니다

항상 비앤솝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좀 더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내용들을 모아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문의주시기 전에 참고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J

 

*제휴 및 수출문의는 홈페이지 최하단의 제휴/수출문의 코너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주문/입금문의

Q.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늦어지거나 미입금으로 확인되요

A. 저희 비앤솝은 입금확인을 수동으로 직접 확인하고 있으며,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금액이 다를 경우, 또는 동명이인의 경우

입금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혹시라도 입금확인이 2~3시간 이상으로 되지 않으실 경우나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문자메세지를 받지 못 하셨을 경우

고객센터(1899-9791)로 연락주시거나,  1:1 또는 Q&A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당일배송 원하신다면, 오후 4시이전에 연락부탁드립니다)

 

   

   

Q. 비회원으로 구매하였는데, 주문조회 어떻게 하나요?

A. 비회원주문시에는 주문번호와 주문해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를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TIP.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신규가입회원 1000원 적립금과, 각종 할인혜택들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비앤솝 회원이 되셔서 다양한혜택을 누리실수 있도록 회원가입 후 주문을 권장합니다

   

   

Q.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 되고 있어요

A. 고객센터(1899-9791) 운영시간(오전9~오후6)에 전화연락 주시면 주문번호를 모르셔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카드결제 취소했는데 취소가 안 되고 있어요

A .카드결제취소시, 카드사 사정에따라 최대 일주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바랍니다.

카드결제시에는, 카드취소로만 환불가능

 

   

   

Q. 주문취소 했는데 환불이 되질않아요

A. 결제를 완료하시고 나서 주문을 취소 하셨을 경우, 환불이 되지 않을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고객센터(1899-9791) 로 연락해주시거나 1:1 Q&A에 문의주시면 빠르게 환불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핸드폰결제를 취소하고 싶어요

A. 핸드폰결제는 1~30(31)일 단위로 결제 또는 환불,취소 등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28일에 주문하신 후 다음달 1일에 취소하신다면 취소가 되지 않으니

별도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환불계좌를 알려주셔야 가능합니다.

 

   

   

   

   

 

2. 배송문의

Q.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고객님의 물품은 롯데택배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오후 4시 이전 결제 완료 및 입금 확인 건에 한해 당일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금요일 오후 4시이후 및 주말 결제완료 및 입금 확인 건은 차주 월요일에 출고됩니다.

(택배사의 물량 폭주, 폭설이나 폭우 등의 자연재해,

당사 주문 폭주로 인한 일시품절이나 예약주문 중에는 출고 날짜가 달라질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5만원 미만 구매시에는 선불 배송비 2,500원이 추가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기존 배송비에서 3,000원이 추가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벤트상품에서 일부 배송비할인이 다를 수 있습니다.)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비앤솝의 회원이시라면

비앤솝 홈페이지 우측상단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에서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이신 경우 비앤솝 홈페이지

우측상단 > 주문조회>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현대택배 홈페이지 (https://www.hlc.co.kr/home/personal/inquiry/track) 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A. 제품이 출고하기 전(상품준비중)이라면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899-9791)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원하시는 주소지로 변경해 드립니다.

, 이미 물품이 발송된 경우(배송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내역조회에서 고객님의 상품현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준비중: 출고 전

-배송중: 출고 (출고 후 오후8시이후 운송장번호확인가능)

 

   

   

Q. 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 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떠요

A.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작업중인 경우,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확인될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8 또는 다음날 오전 중부터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A.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을 해주시는 기사님도 있으시지만, 해주지 않는 분도 계셔서 정확한 안내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최대 그 다음주 월요일까지 배송될 수 있습니다. (금요일 오후 4시이전 구매고객님은 토요일 수령가능)

 

   

   

   

   

 

3. 반품/환불 문의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아직 입금을 해주시기 전이라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에서 주문을 취소해주신 뒤

다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같은 가격의 제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요청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요청 부탁드립니다)

만일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과 이미 결제된 상품이 가격차이가 있을 경우

교환이 아닌 취소처리를 해드리며 환불처리 후 다시 주문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이미 물품이 발송된 후에는 제품교환이 불가능하며 작업상황에 따라 일부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Q.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단순변심의 경우: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 시 제품 및 무료증정 사은품은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제품포장포함)

  무료배송으로 수령하신 고객님- 왕복배송비 고객부담

  초기배송비 부담하신 고객님- 반품배송비 고객부담

 

 

-상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비앤솝에서 부담합니다. (상품 불량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첨부는 필수입니다)

 

-제품 사용 후 피부부작용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택배를 받으신 후 2주이내에 피부에 테스트 해보신 후 CS센터로 연락주셔서 반품절차를 밟아주셔야 합니다.

1)    해당제품으로 인한 부작용 사진 제출 (Q&A에 등록해주세요)

2)    제품의 내용물 2/3이상 잔여 확인

3)    제품과 택배비착불 CS센터로 반품

4)    CS직원이 반품수거 후 환불진행

 

* CS센터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32 테크노파크IT센터 2801~2호 에이빌코리아

 

   

   

 

-반품/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

      *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제품 포장 손상, 분실, 스티커제거, 제품파손 및 손상)

* 제품 출고 후 일정 기간이 만료된 상품에 대한 반품/환불 불가  (단순 7, 피부부작용 14)

* 단순 변심의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지 않았을 경우 (단순 변심 : 7일 이내)

* 교환/환불 신청 후 5일 이내 도착하지 않을 경우

*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반품 배송일로부터 14일 지날 경우 불가

 

-교환/환불은 동일 제품 1회에 제한함: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 표준약관 제 14조 환급, 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합니다.

 

-반품 및 교환 신청방법:

반품 및 교환 신청은 비앤솝 고객센터(1899-9791)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또는 Q&A에 남겨주시면 고객님과 연락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택배사는 상관없이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로 반품 접수 후 보내주셔야합니다.

 

          * 단순 반품을 택배비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상품이 고객님께 다시 돌아가게 되어 배송비가 2배로 청구 될 수 있으니 고객님의 정확한 배송 부탁드립니다.

     * 택배비는 동봉 / 선결제 / 입금방법이 있습니다 (동봉하실경우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적립금/회원정보 문의

Q.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나의 적립금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

A. 메뉴 상단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본인확인용 정보 사항을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가입 당시

등록한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Q.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MY PAGE) 클릭 -> 회원정보 클릭 -> 회원정보 수정

모바일홈페이지 왼쪽 상단의 카테고리 클릭 -> 마이페이지탭 클릭 -> 회원정보

 

   

   

 

Q. 비밀번호 변경 신청을 했는데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아요

A. 비앤솝의 알림, 정기 정보 메일이 스팸으로 자동 구분되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의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고, 비앤솝의 이메일이 스팸메일로 문자 메시지가 스팸메시지로 구분하여 설정하지는 않았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여러 이메일을 사용하신다면 가입 당시 등록한 이메일이 맞는지도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에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1899-9791)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포토적립금       

      포토리뷰는 제품사진+글로 작성해주셔서 하며, 포토리뷰 작성시 2,000원을 적립해드립니다.

     동일한 사진은 하나의 후기로 간주해서 1회 적립금 적용이 됩니다.

      여러 물품을 구매 하셨을 경우 그 구매물품에 해당하는 제품의 포토후기를 올려주셔야 포토적립금 지급이 적용됩니다.

   

   

   

   

   

   

   

   

5. 기타문의

 

*오프라인매장 - 죄송하게도, 저희 비앤솝은 온라인으로만 판매 진행중이며,

                       빠른 시일내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객님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샘플변경 -  사은품/샘플은 임의변경이나 임의지급이 어렵습니다

                    고객님들의 상품구매가격에 따라 사은품이 다르기 때문에 홈페이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배송 - 롯데택배 이용 가능한 곳만 배송가능



고객님들께서 가장 빈번하게 물어보시는 내용들을 정리해 드렸습니다~^^

이 외에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궁금증을 해결되지 않으셨다면

언제든지 Q&A 게시판과 고객센터(1899-9791) 문의 부탁드립니다J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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